외환은행, 심장병 어린이 돕기 ‘더블 나눔 이벤트’ 행사 진행

- 함께 나눌수록 사랑도 2X(배), 행복도 2X(배)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더블 나눔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더블 나눔 이벤트’는 2001년부터 10여 년간 계속하여 진행되고 있는 외환카드의 여러 기부 행사 중 하나인 ‘사랑의 물주기’ 행사를 확대 시행한 것으로, 고객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만큼 외환은행이 후원하는 방식이다.

이번 ‘더블 나눔 이벤트’는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통해서 외환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고객이 보유한 예스포인트 또는 신용카드로 1,000 포인트/1,000원부터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11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 기부금과 외환카드 지원금을 합산한 금액으로 행사에 참가하신 고객님들 앞 연말 소득 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이 발송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마음이 있어도 기부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고객님들이 금번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더블 나눔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금액은 전액 한국심장재단(www.heart.or.kr)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전달 될 예정이며, 고객 참여는 ‘예스포인트 기부 전용 ARS (02-2003-3750)’ 또는 홈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외환카드 홈페이지에는 한국 해비타드, 월드비전, 글로벌비전, 외환은행 나눔재단, 정치자금 기부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 참여가 가능하다.

더블 나눔 이벤트는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카드영업지원부
차장 안형준
02-729-8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