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코나코모, 로드FC 부산대회 지원 및 만찬회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선한 열대과일과 소프트 쉘 크랩으로 부산 지역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와이언 패밀리 레스토랑 코나코모가 아시아 최고의 종합격투기 대회인 로드FC 부산대회를 전격 협찬한다.

오는 11월 24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로드FC 2012년 시즌 파이널에는 부산 출신의 전 국가대표 레슬러 강동국과 미국의 베테랑 이종 격투기 선수 제프 몬슨의 경기가 메인 이벤트 경기로 치러진다.

1999년부터 4년간 국가대표로 활동했던 강동국은 아시안게임을 비롯해 많은 국제대회에 출전 경험이 있으며, 2002년부터는 국내 무대를 위주로 활동한 뒤, 최근 열린 전국대회를 끝으로 정든 레슬링계를 떠나 로드FC 부산 대회에서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갖게 됐다.

상대인 제프 몬슨은 UFC, 프라이드, 스트라이크포스 등 메이저 단체에서 활동한 베테랑 파이터로 46승1무13패를 기록 중에 있으며, 특히 아부다비컴뱃(ADCC) 2회 우승, 27승을 서브미션으로 장식하는 등 그래플링이 뛰어난 선수다. 60억분의 1의 사나이 에밀리아넨코 표도르와 혈전을 벌인 바 있으며, 척 리델, 리코 로드리게즈, 포레스트 그리핀, 조쉬 바넷 등 종합격투계의 강자들과 수없이 싸워온 베테랑이다.

해운대 코나코모에서는 대회 전날인 23일 금요일 오후 7시 로드FC 선수들과 관계자 및 연예인들을 위한 만찬회를 주최한다. 다음날의 최고의 경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이번 만찬회는 선수들과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 100여명이 코나코모를 찾을 예정이다. 또한 이날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 및 팬들을 위한 선수들의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한다.

코나코모는 지난 7월 오픈 이후,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레스토랑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코나코모의 뷔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이 조식 12,900원, 중식 16,900원, 석식 22,800원에 제공되어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들로 인해 외식활동이 어려운 젊은 부모님들을 위해 대형 어린이방이 준비되어 있으며 2시간 주차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러한 코나코모는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2층에 위치하고,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예약전화) 051-744-7752

제이엠제이브로스 개요
하와이 코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재배된 세계 3대 명품 커피 브랜드 '코나빈스'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커피와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동시에 카페내의 신개념 복합문화 공간을 형성, 기타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와의 차별화를 통해 Kona Beans만의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코나코모: http://www.konakomo.co.kr

웹사이트: http://www.konabean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