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평생교육원 온라인 자격검정 실시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11-18 07:58
부산--(뉴스와이어)--벅스북 평생교육원에서 이달 셋째 주 토요일을 시작으로 매달 셋째 주 토요일 10시부터 16시 사이에 온라인 자격검정을 실시한다.

이는 매달 자격검정을 실시하여 회원들의 자격증 취득 기회를 증대 시켰고 온라인상의 시험으로 시간적/공간적 불필요한 낭비를 줄여 편리함을 제공 하였으며, 중등통합논술지도사 과정을 제외한 전 자격과정을 자체 구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자격검정을 실시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벅스북평생교육원 전 자격과정은 (사)한국독서문화재단, 한국NIE협회, 문화컨텐츠개발원 등과 컨소시엄 형태로 운영하고 있고 각 과정의 강사진들 또한 저명한 전문 강사진들을 배치함으로써 공신력적인 부분과 전문성을 함께 갖추고 있으며 꼼꼼한 학사관리와 수강료 또한 저렴하여 많은 회원 분들에게 적극 추천을 받고 있다.

벅스북평생교육원의 온라인 교육과정과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자격검정은 비싼 수강료가 부담스러웠던 분들, 온라인으로 운영 되는 과정이 꺼려졌거나 매일 강의 들으러 시간 내서 학원가기 번거로웠던 분들, 자격검정 횟수가 적어 응시 기회조차 가져보지 못했던 분들, 자격검정때문에 먼 곳까지 이동할 시간이 없어 망설였던 분들 모두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벅스북홈페이지(www.bugsbook.com) 또는 벅스북 고객센타(1544-6164)로 문의하면 된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