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라인 피부관리샵 상봉역점, ‘오픈 1주년기념 천연비누 증정’ 이벤트 진행
하루 동안 피부에는 많은 노폐물과 묵은 각질이 쌓이는데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죽은 세포와 먼지 등이 피부에 쌓여 모공을 막게 되고 피부트러블이 생긴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세안이 가장 중요하다. 아토피·여드름 피부일 경우에는 일반 세안제보다 자극이 없고 피부를 청결하게 해줄 수 있는 천연비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 천연비누는 천연성분에 황금과 황백, 벌꿀, 감초와 녹차추출물을 적절히 배합함으로써 겨울철 건조한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합성계면활성제,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이 없는 4無 첨가 천연비누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 유·소아가 사용해도 좋다.
이 행사는 15일부터 해피라인에 골드회원으로 가입한 경우에 한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해피라인은 피부관리 두피마사지, 경락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전문업체로 중랑구 상봉동(상봉역 2번 출구 50m)에 위치하고 있다. 예약은 필수. (02-433-3977, 트위터 http://twtkr.com/oula45)
해피라인 개요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피부관리, 마사지, 비만관리, 체형관리, 두피관리 전문업체(위치 : 7호선 상봉역 2번출구 50m)
해피라인 트위터: http://twtkr.com/oula45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skincare4333977
연락처
나비미디어
이희선 본부장
02-433-39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