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코리아, Real-Time-Ethernet KIT 출시

- 모든 리얼타임 이더넷 시스템을 위한 완벽한 테스트 및 평가 툴

- 산업용 리얼타임 시스템 개발을 위한 필수적인 테스트 시스템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12-11-19 09:30
수원--(뉴스와이어)--필드버스와 Real-Time Ethernet 전문회사인 Hilscher Korea(대표 원일민, www.hilscher.com)에서는 모든 주요 Real-Time-Ethernet 시스템의 평가와 테스트를 위한 Real-Time-Ethernet KIT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개발 및 테스트 연구뿐만 아니라 교육 목적에 적합하며, 모든 Real-Time-Ethernet 시스템에 대한 완벽한 통신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크게 4가지 구성으로 이 KIT을 설명할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제품이 netANALYZER이다. 지능형 PC카드인 netANALYZER는 내부 TAP을 갖추고 두 개의 쌍방향 Ethernet 연결을 캡쳐한다. 각 Ethernet Frame은 10ns 단위의 Time Stamp를 가지고 Delay time과 Jitter의 측정이 가능하다. 추가 분석을 위해서 이 데이터들은 오픈 WinPCAP 형식으로 Wireshark로 전송 할 수 있다.

원일민 힐셔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리얼타임 이더넷 키트의 netANALYZER는 산업용이더넷의 대표적인 프로토콜인 EtherCAT, EtherNet/IP, POWERLINK, PROFINET, SERCOS III 등에 대해 Wireshark에서의 플러그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Wireshark는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네트워크 패킷 분석 툴이다.

이번에 발표한 KIT에는 또한 Real-Time-Ethernet용 PC Card인 cifX 50-RE, Real-Time-Ethernet System을 위한 IO Board인 NXIO, 마지막으로 시스템 구성과 진단을 위한 Tool인 SYCON.net이 제공된다.

위의 4가지 구성요소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모든 주요 Real-Time-Ethernet과 연결이 가능하며, 이들의 사용을 위하여 Easy-Quick-Start를 가능하게 하는 종합 메뉴얼을 제공한다. 이외에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전원장치와 Ethernet Cable ASS’Y도 함께 공급된다.

힐셔코리아 개요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됐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해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실시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할 수 있도록 netIOT 제품군, IoT 지원 자동화 장비를 위한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해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힐셔코리아
031-695-5515

힐셔코리아 홍보대행
아이씨엔
오승모 팀장
010-5354-8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