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종구, 쌀화환 기부 화제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배우 김종구의 팬들이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에 출연하는 김종구에게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뮤지컬의 성공을 기원하며 김종구를 응원했다.

개막일인 지난 16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 배달된 김종구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유쾌한 종구로니와 R.O.A를 응원합니다 오빤 나의 아이돌 by. 린맑음이’, ‘쫑로니가 궁금해? 궁금하면 오백원 VAT별도 김봉구, 현정♡’, ‘쫑로니오빠! 김종구 찾고 빨래하러 가요! 혜진♡’, ‘광주에서 쌀만 보냄.김진.’, ‘턱선이 아름다운 남자, 배우 김종구 Cheer up! 이티누님’, ‘섹시한 귀염둥이 쫑구로니 쨔응♡♡ 문예스런 Dream’, ‘☆ 김원준 팬클럽 공감대:로 ☆’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쌀 120kg이 담겨 있었다. 김종구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김종구가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전설의 락 클럽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1980년대 전 세계 젊은이들이 열광한 본조비, 미스터 빅, 익스트림, 트위스티드, 시스터, 포이즌 등 당시 최고 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들로 만들어진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80년대 명곡 중의 명곡 ‘More than words’와 미스터 빅 의 “To Be With You”, 콰이어트 라이엇의 “Cum on Feel the Noiz” 그리고 트위스티드 시스터의 “I Wanna Rock” 등 80년대를 대표하는 다수 명곡이 라이브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고의 무대와 신나는 음악,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11월16일부터 2월3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우리금융아트홀에는 김종구 응원 드리미 쌀화환외에도 김원준 응원 연탄드리미화환과 조강현, 김다현, 박한근, 우지원 응원 드리미 쌀화환이 각 배우를 응원하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공연으로 드리미 쌀화환 690kg과 연탄드리미화환 180장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