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버랜드, 에쓰오일 등 경력직 채용 봇물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2-11-19 09:04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삼성에버랜드, 에쓰오일 등 각 분야 경력직 채용이 활발하다.

삼성에버랜드 리조트사업부는 그래픽디자인, 상품디자인, 상품개발 분야의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공통지원자격은 경력 4년 이상이며, 디자인의 경우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25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기업법무, 신규사업 분야의 경력직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기업법무는 관련 경력 2년 이상, 신규사업은 1년 이상의 경력자면 응시 가능하다. 21일까지 서류를 이메일(dshong@s-oil.com)로 보내면 된다.

포스코는 전문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변호사, CPA, 기술기획 등이며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각 분야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변호사 분야에 한해 3년~11년까지의 경력이 요구된다. 지원서는 11월 20일까지 포스코 채용사이트(gorecruit.posco.co.kr)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코아비스는 26일까지 각 분야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의 관련 경력자면 된다. 전산(IT)분야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해당 홈페이지(www.coavis.com)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웹 기획 경력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관련 경력 3~5년 경력자로 금융·보험회사 관련 프로젝트 경험자나 모바일, SNS 기획 경험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22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대리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