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몰, 겨울 대비 ‘B라인(Baby-Line)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12-11-19 09:14
김포--(뉴스와이어)--날씨가 쌀쌀해지며 아이의 건강이 걱정되는 계절이 왔다. 최근 유산균이 유해한 균을 억제해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속속 발표되면서 건강지킴이로 주목 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한국인의 유산균’하면 김치를 떠올리지만 실제 김치만으로는 필요한 유산균을 다 채울 수 없다. 게다가 우리 아이가 김치까지 싫어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쇼핑몰, 듀오락몰 (www.duolac.co.kr)에서는 올 겨울 아이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장 건강 지킴이 프로바이오틱스 이벤트, ‘듀오락 B라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듀오락 B라인(Baby-Line) 이벤트’는 쎌바이오텍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3종 중에서 베이비(B) 라인으로 표시된 3종 제품 구매 시 ‘듀오락에이티피(ATP)’ 3일분(6포)을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듀오락ATP’ 정상제품 구매 시엔 쑥쑥 커가는 아이 키를 잴 수 있는 ‘듀오락 키재기판’도 함께 증정된다. 듀오락은 영유아를 위해 분유에 타서 먹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듀오락베이비’부터, 김치를 싫어하는 아이도 사탕처럼 맛있게 고함량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듀오락얌얌’까지 연령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민감한 어린이를 위해 향까지 없애 부담을 줄인 ‘듀오락ATP’도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이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철재 과장은 “유산균으로 꾸준히 장을 관리하면 몸에 해로운 유해균은 억제하고 이로운 유산균은 증식시킨다. 장 속 균형이 잡히면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 아이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면서, “듀오락은 3종의 고함량, 고기능성 어린이용 유산균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아이의 연령, 몸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으며, 위에서 지켜주고 장에서 풀어주는 유산균 이중코팅 기술로 그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듀오락 제품 패키지에는 B(Baby, 유아용), A(Adult, 성인용), F(Family, 가족용), S(Special care, 특정증상용) 등 제품 분류 코드가 들어 있어 쉽게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구별할 수 있다. 어린이용 제품 패키지에는 듀오락 행성에서 지구로 놀러온 ‘듀리’, ‘오리’, ‘락리’라는 귀여운 듀오락 캐릭터도 들어가 있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한다.

‘듀오락’은 2011년 6월에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1g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제품구입 및 문의는 듀오락몰(www.duolac.co.kr)과 전화(080-668-6108)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박세미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