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인도 산업 자동화 박람회 중소기업 파견
- (주)피알 등 3개사 … 동남아 진출 교두보 마련
참가업체는 용접·조립 자동화설비 생산업체인 스카이(대표 서영주), 자동차엔진 변속기 조립라인 생산업체인 (주)피알(대표 박건일), 파인블랭킹 프레스 가공품 생산업체인 에스앤케이산업(주)(대표 김명섭) 등이다.
이번 ‘인도 산업 자동화 박람회’에는 독일 등 22개국 350개사가 참여한다.
주요 전시 분야는 산업 자동화기기, 로보틱스, 마이크로시스템, 전자·전기장비, 인터넷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등 산업 자동화 관련 신제품과 첨단 기술 등이다
특히 동력전달 및 자동화기기 박람회, 물류운송 박람회, 에너지 박람회, 레이저 박람회 등이 동시에 개최되어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다양한 바이어와 기업들을 만나 볼 수 있어 관련 산업 해외시장 개척을 희망하는 업체에게는 최적의 기회의 장이다.
울산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체에게 부스 임차비, 전시품 운송료, 통역비를 지원하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인도 산업박람회는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로 해당 중소기업의 수출증대와 판로개척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국제협력과
허경희
052-229-27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