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SPA 브랜드 ‘LAP’, 2013 F/W 신상 공효진 패딩 점퍼 선보여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2-11-19 11:17
서울--(뉴스와이어)--올 겨울 최고의 한파가 불어 닥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온 가운데 따뜻한 외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 따뜻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패션센스까지 자랑하고 싶다면 2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바로 겨울 패션 트렌드를 대표하는 키워드, ‘밀리터리’와 ‘슬림핏’이다.

국내 대표 SPA 브랜드 ‘LAP’에서는 2013 F/W 신상 아이템인 ‘밀리터리 패딩 점퍼’와 ‘슬림핏 다운 패딩’을 선보였다. 일명 ‘공효진 패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LAP의 패딩 제품은 탁월한 보온력과 함께 뛰어난 핏과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SPA 브랜드답게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148,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대를 제시해 주머니가 가벼운 쇼퍼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먼저 2013 F/W 잇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밀리터리 패딩 점퍼’는 후드의 풍부한 퍼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제공한다.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에 유리하다. 또한 웨이스트에 스트링을 주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해 캐주얼룩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핏으로 어디나 자유로운 코디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슬림핏 다운 패딩’은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은 기본이고, 바디에 슬림하게 피트되어 맵시있는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주는 패딩 점퍼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며, 칼라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분리된 칼라는 별도로 워머처럼 착용할 수 있다.

LAP(www.LAPkorea.com) 관계자는 “기록적인 한파가 예고된 만큼 따뜻한 외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LAP에서는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잇 트렌드 외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올리 개요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