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 다문화가정 주부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담그며 온정 나눠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17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이 날 에듀윌 임직원들은 서대문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다문화가정 주부들과 함께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 김치를 담았다. 맛있게 담가진 김장 김치는 행사 후 봉사 활동에 참여한 다문화가정 주부들에게 전달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다문화가정에도 김장 김치가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김장 나눔’ 외에도 에듀윌 임직원들은 다문화가정 주부들이 김장 담그기 체험을 할 동안 ‘아이 돌봐주기’와 ‘창고정리’ 등의 봉사를 실시해 나눔의 의미를 한층 뜻 깊게 만들었다. 그 밖에 ‘중소기업과 예술이 함께하는 기부여행’ 사업의 일환으로 마술공연이 펼쳐져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에듀윌 출판사업부 도윤정 주임은 “다문화가정 주부들과 김장 김치를 담그며 서로 다른 나라에서 살아왔지만 하나가 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다문화가족 분들이 정성껏 만든 김치를 맛있게 먹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후에는 모두가 모여 앉아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맛보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부인 박효숙 여사가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 에듀윌 임직원들과 다문화가정 주부들을 격려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저소득층 자녀, 대안학교 학생, 탈북 청소년, 소년원생,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다. 여기에 2011년 1월부터 매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지고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