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윤두준, ‘가문의 귀환’ 쌀화환 연탄드리미화환 기부 훈훈
11월 19일 오후 ‘가문의 귀환’ 쇼케이스가 열린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 배달된 윤두준 응원 드리미 쌀화환과 연탄드리미화환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과 대만 등 국내외 팬들이 참여해 쌀드리미화환 630kg과 연탄드리미화환 1,100장을 보내와 응원했다.
쌀화환 630kg은 5천여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두준과 팬들의 뜻에 따라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또 연탄드리미화환 1,100장은 11가구가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독거노인 등 연탄을 사용하는 에너지 빈곤층가구에 기부돼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는다.
지난 해부터 비스트 콘서트와 팬미팅 등에 대규모의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온 윤두준의 팬들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KBS 새 수목극 ‘아이리스2’ 쇼케이스에도 윤두준 응원 연탄드리미화환 500장을 보내와 두준을 응원했었다.
영화 ‘가문의 영광’의 다섯번째 이야기 ‘가문의 귀환’(감독 정용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쇼케이스에는 정용기 감독과 비스트 윤두준을 비롯해 배우 정준호, 성동일, 박상욱, 김민정, 손나은이 참석했으며 축하무대에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경리)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2002년 ‘가문의 영광’의 원년스토리 그 10년 후의 이야기를 펼치는 영화 ‘가문의 귀환’은 어둠의 세계에서 벗어나 장삼건설을 건립하며 어엿한 기업 가문으로 거듭 난 쓰리제이가 장정종(박근형), 장인태(유동근), 장석태(성동일), 장경태(박상욱)와 가문의 자랑 엘리트 사위 박대서(정준호) 그리고 그에게 다가온 새로운 여인 효정(김민정)이 가문을 위태롭게 만드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가문의 귀환’은 12월 19일 개봉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