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 분양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2-11-20 09:32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은 지하철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 인근에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25-17번지 외 13필지) 견본주택을 오는 23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4층~지상 35층 1개동 규모로 전용 24㎡~27㎡ 총752실로 구성된다. 1~2인가구에 적합한 소형으로 전세대가 구성되어 있어 특히 임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천호역세권에서는 7년 만에 신규 분양되는 오피스텔이다. 특히 35층 높이의 초고층으로 27층 이상의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까지 가능해 강동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매우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로의 이용이 편리하여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수월해, 단지와 도보 5분거리인 천호역과 더불어 광역교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강동 첨단 업무단지(삼성엔지니어링), 인근지역의 발달된 상권으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가지고 있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등의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입주자의 편의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단지 인근으로 천호 뉴타운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관심을 갖는 투자자라면 눈여겨볼만 하다.

※ 단지 특장점

▶ 풍부한 임대수요,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서울 동남부의 중심자리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35층 초고층 오피스텔로 강동구에서는 최대 규모인 752실을 공급할 예정이어서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울 동남부의 중심인 천호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특히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생활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 거리, 롯데 시네마 등이 단지와 가까워 입주민의 쇼핑, 문화, 여가 생활에 편리하다. 대형병원으로는 서울 아산병원이용이 편리하며 한강시민공원, 올림픽 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 환경도 갖추고 있다.

가깝게는 강동첨단업무단지(삼성엔지니어링), 인근 지역의 풍부한 상권 등으로부터 오는 풍부한 임대수요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강남 출퇴근 수요와 세종대 등의 학생 수요까지 가능하다. 또한 천호역 일대에서는 7년만의 신규 오피스텔 공급으로 소형 가구로서의 희귀성까지 더하고 있다.

한편 천호 뉴타운 등의 다양한 개발 호재도 있어 투자시 장기간의 개발이익을 고려해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 천호역 도보 5분거리 초역세권에 사통팔달 교통망까지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우수한 교통망이 특징이다. 천호대교, 광진교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천호대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한 광역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이를 통해 서울의 강남과 강북 지역은 물론, 미사리, 양평, 구리 등의 경기권역, 서울-춘천고속도를 통한 강원 춘천 지역 등에도 접근이 수월하다.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5·8호선의 환승역인 천호역과 도보 5분거리로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강남과 강동, 강북으로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해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1~2인 가구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교통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 입주민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단지설계로 조망과 개방감 높여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단지설계를 통해 조망과 개방감을 극대화하였다.

우선 L자형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을 극대화하였고, 입주민의 여가공간을 위한 옥상정원과 공개공지도 제공한다. 특히 단열 성능 향상과 입주민의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17층과 35층에 각각 옥상정원을 조성하였다. 35층의 초고층으로 도시지역에 대한 조망이 뛰어나며 27층 이상의 일부세대에서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 입주자의 동선 및 생활영역을 분리하여 오피스텔 입주민 등의 프라이버시 및 안전을 고려하였다. 지하 3층에서 지상 6층까지 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지상 3층은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했다. 단지는 22m 넓은 도로변에 위치하여 진출입이 수월하다.

특히 오피스텔 각 실별로 개인 창고공간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 관심이 많은 1~2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했다.

▶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상품구성 돋보여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 시티’는 1~2인 가구에 맞춘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입주자의 안전 및 편의를 높였다.

우선 입주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및 안전을 위해 공동 현관 및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 경비시스템이 설치된다. 출입통제시스템(RF Card) 적용으로 일반인들의 입주자 세대로의 출입을 막았다. 검침원의 방문없이 자동으로 전력, 가스, 수도 사용량이 검침가능한 원격검침시스템, 비상시 방재실로 직접 신호를 보내는 지하주차장의 비상벨 시스템, 세대간 통화 및 방문자 확인, 도어열림 기능이 있는 홈오토 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에너지 절감형 상품구성도 돋보인다. 불필요한 전력을 차단할 수 있는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세대 내 모든 전등을 원터치로 소등할 수 있는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제공되며, 현관 및 복도에는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LED 등기구를 설치한다. 또한 옥상에 태양광 모듈을 설치하여 공용부분의 전기를 일부 부담하는 태양광발전 시스템 PV를 설치하며 지열시스템을 일부 적용하여 에너지 비용에 대한 입주자의 부담을 덜었다.

이 밖에도 바닥난방이 가능한 중앙난방, 각 실별 난방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실별온도제어시스템이 제공되며 모든 실에는 냉방전용 시스템 에어콘을 설치한다. 또한 공간절약형 2구 전기쿡탑을 설치하여 편리함과 안전을 동시에 고려했다. 음식물 탈수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등도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7호선 청담역 1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며 23일부터 방문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471-5566>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임영택
02-2288-3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