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재테크 암흑기, 5가지 틈새상품 노려라”

- 22일 전국 지점 동시투자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2-11-20 09:55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재테크 암흑기’를 극복할 다섯 가지 전략상품으로 ‘롱숏펀드’, ‘하이브리드 DLS’, ‘딤섬본드’, ‘유전펀드’, ‘지수형 월지급식 ELS’ 등 5가지 전략상품을 제시하고, 이와 관련해 오는 22일 오후 4시 전국 지점에서 동시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날 ‘반토막 이자’, ‘모호한 주가향방’, ‘회사채 대란’ 등 최근 투자자들이 직면한 상황을 ‘재테크 암흑기’로 규정했다. 또, 미국이 30년간의 연구를 통해 ‘제2의 석유’인 셰일가스를 발견했듯이 금융상품에서도 새로운 틈새상품을 찾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5가지 전략상품을 제시한 근거로 첫째, 2년 전보다 주식시장이 상승했지만 상승 종목보다 하락 종목이 더 많아 ‘롱숏전략’이 유리해졌다는점, 둘째, 해외 채권 투자에도 경기 국면별 전략이 필요하다는 점, 셋째, 오바마 재선과 시진핑 시대 출범으로 위안화 절상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점, 넷째, 유가상승이 예상된다는 점 등을 들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지점의 PB팀장등 삼성증권 재테크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삼성증권 각 지점 및 콜센터(1588-2323), 홈페이지, HTS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