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어디서나 상담 가능한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기업금융 분야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 기업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하고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인 ‘스마트 SPURT’를 시행한다”고 20일(화) 밝혔다.

‘스마트 SPURT’는 내·외부 정보를 종합하고 분석한 후 개별 기업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맞춤형으로 상담,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이다.

이에 따라 기업고객 전담 직원들이 기업체를 방문 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등을 이용, 개별 기업은 물론 관련 산업계 뉴스와 SNS 정보를 분석해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기업이 속한 지역 사회의 뉴스 및 소수 독자층을 가지고 있는 전문분야의 뉴스 기사까지 검색이 가능해 고객에 대한 심도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기업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관련 산업의 최신 정보와 신용정보를 종합해 재무컨설팅까지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개별 기업들의 재무 전략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번 도입한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인 ‘스마트 SPURT’로 인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기업금융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마케팅부
이현주 부부장
02-2151-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