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 홈쇼핑 론칭
- 우리가족을 위한 ‘겨울보습 특별패키지’ 제안
‘더마-비(Derma-B)’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라인으로 2012년, 명품 아역배우 김유정과 모델계약을 체결해 ‘숨쉬는 피부보습’이란 테마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이번시즌 출시된 집중 보습라인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와 ‘핸드크림 & 풋크림’은 스토리온의 트렌드 프로그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서 소개되면서 20-30대 여성들의 구매문의가 쇄도하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22일 롯데 홈쇼핑에 론칭하는 제품구성은 겨울시즌 집중 보습을 위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200ml) 2ea,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300ml) 2ea, 클렌저(300ml) 2ea, 그리고 인텐시브모이스처라이저(30ml) 체험분 1ea로 구성된 겨울보습 특별패키지를 제안한다. 또한 방송중 구매고객에 한해 정품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300ml) 1ea, 핸드크림(60ml) 1ea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별 패키지 구성가격 : 74,000원)
더마-비(Derma-B)의 겨울보습 패키지 론칭 방송은 오는 22일 12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60분 동안 방송된다.
한편, ‘더마-비(Derma-B)’는 천연 유래성분이 92%이상이 함유되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족 보습제로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준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더마-비(Derma-B)’의 공식 홈페이지(www.derma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팜 개요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홍보대행
위즐컴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