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의 선두주자 탭조이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광고 및 유통 플랫폼인 탭조이(www.tapjoy.com, CEO 미히르샤) 코리아는 국내 공식 채널로 블로그(http://blog.naver.com/tapjoykorea)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joykorea)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탭조이는 최근 세계적으로 모바일 광고의 대대적인 트렌드이기도 한 ‘보상광고’에 대한 소개 및 소비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상 받는 방법을 비롯하여 모바일 광고 시장의 새롭고 ’핫’한 정보를 소비자와 공유할 예정이다. 위젯을 통해 탭조이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로도 연동도 매우 쉽다.

전 세계적으로 9억 개 이상의 사용자 기기에 설치된 탭조이는 일 평균 130만 건 이상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 8월 SK 플래닛과 모바일 광고 협력 MOU를 체결하여, 국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인 T-store를 통해서 광고 영역을 확장한 탭조이 코리아는 이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탭조이 코리아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약 10일간 ‘탭조이코리아 공식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탭조이 코리아 공식 채널인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탭조이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신청자 가운데 블로그와 페이스북 각각 채널별 당첨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30일 탭조이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탭조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사용자들에게 보상기반 광고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회사로, 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에서 전체부문 세계 27위, 게임부문 1위, 모바일 부문 2위에 선정되었으며, <2012 Mobi Award>에서 ‘최고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은 바 있다.

탭조이코리아 개요
탭조이는 모바일 광고와 수익 창출 플랫폼으로, 탭조이 고유의 모바일 가치 교환 모델을 통해 가상 보상이나 프리미엄 콘텐츠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개별 광고를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탭조이는 동영상 시청, 서비스 가입, 앱 설치 및 광고 참여를 통해 9억 명의 유저들이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앱에서 쓸 수 있는 가상 보상(virtual currency)을 제공해 준다. 탭조이의 턴키 인앱(turnkey in-app) 광고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새 유저들을 획득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며, 이들의 광고 마켓플레이스는 브랜드 광고주들이 75,000개 이상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탭조이는 J.P. Morgan Asset Management, Rho Ventures, North Bridge Venture Partners, InterWest Partners, D.E. Shaw Ventures 등 상위 계층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받았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현재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애틀랜타, 보스턴, 런던, 서울, 북경, 상해, 도쿄 등 총 14개의 지사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ap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탭조이 코리아
유선희 차장
02-2008-466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혜은 대리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