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정서·행동적 어려움 지닌 초등학생 지원을 위한 교수학습 지도안 활용 워크숍’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육과정평가원(원장 성태제)은 11월 23(금) 15시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회의실에서 17개 시·도의 초등학교 교사들이 참여하는‘정서·행동적 어려움을 지닌 초등학생 지원을 위한 교수학습 지도안 활용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정서·행동적 어려움을 지니고 있는 학생들의 현황 및 특성을 분석한 결과와 유형별 지도전략을 제안하고, 예시적으로 개발되어 있는 교수학습 지도안을 홍보하여 보다 현장 접근적인 지원 방안과 정책을 수립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본 워크숍을 통해 수렴된 의견은 향후 관련 교육정책의 발전 방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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