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시큐어5 압력솥 3L 출시

- 테팔이 찾은 맛있는 밥맛! 소용량 압력솥으로 간편하게

-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

- 3L의 2~3인용 사이즈로 간편하고 쉽게 사용…매일매일

뉴스 제공
테팔
2012-11-20 10:45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을 선사하는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테팔 시큐어5 압력솥 3L’는 뛰어난 밥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큐어 5 압력솥의 소용량 사이즈 제품으로, 2~3인분의 조리가 가능해 한 번에 적은 양의 밥을 해먹는 싱글이나 20~30대 부부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신제품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밥을 가장 맛있게 지을 수 있는 ▲ 100kpa의 압력지수로 요리시간을 단축시켜줄 뿐만 아니라, ▲ 한 번에 2~3인용의 밥을 해 먹을 수 있는 소용량 제품이라 식구가 적은 가정에서 필요한 만큼만 만들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짧은 시간에 고온고압으로 익혀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을 구현한다.

또한, ▲ 요리 재료 및 요리법에 따라 2단계로 압력을 조절 할 수 있어 밥뿐만 아니라 육류, 채소류를 이용한 찜이나 삶는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의 특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높은 압력에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 5중 안전 잠금 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압력솥을 사용할 때 중요한 요소인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동시에 ▲ 통3중 바닥에는 열전도율이 빠른 알루미늄 판이 삽입되어 있어 빠르고 골고루 열을 전달해 맛있게 조리할 수 있고,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가열기구에서 변형되는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테팔이 선보이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적은 양의 밥도 찰지고 맛있게 해 먹을 수 있어 실용적일 뿐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 요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테팔 시큐어5 압력솥은 이번에 출시하는 2~3인용 3L 제품을 비롯하여 4~6인용의 4L, 8~10인용의 6L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요리의 양과 식구 수에 따라 용량 별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시큐어5 압력솥 (3L) 111,3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