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가구 브랜드 ‘오른(ORN)’, 롯데홈쇼핑에서 부엌가구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시스템가구 전문회사 넥시스(대표 최민호, http://www.orn.co.kr)는 시스템가구 브랜드 오른(ORN)을 런칭하고 오는 21일(수) 롯데홈쇼핑을 통해 부엌가구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넥시스는 그 동안 홈쇼핑 전용 브랜드 라홈(RAHOM)으로 홈앤쇼핑에서 판매를 진행하여 타 브랜드 제품을 능가하는 판매율(분당 매출 1,100만원)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부터는 오프라인에서 실제 판매중인 오른(ORN) 브랜드의 제품을 런칭하여 방송할 예정이다.

넥시스는 신규 아파트(대우건설, 포스코건설 등)에 대량으로 부엌가구와 붙박이장 등 시스템가구를 납품해 왔던 업체로 일반 소비자에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술력과 대량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오랜 준비를 거쳐 내수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 예정인 제품은 로고스(LOGOS) 시리즈로, 일본 지오다사(CHIYODA)의 패턴지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내츄럴 컬러를 선보인다고 한다. 또한, LG하우시스의 정품 인조대리석을 사용할 예정이고, 음식물 탈수배수구, 코너회전망, 동양매직 스테인리스 후드, 고급 패턴글라스 플랩장 등을 적용하여 디자인과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1일(수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 10분까지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 예정이며, 일시불 할인을 비롯해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넥시스에서는 3개월까지 예약설치가 가능하며 1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n.co.kr

연락처

넥시스
기획팀
윤태양 과장
070-4422-7260, 010-2885-133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