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갈수록 기발해져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브랜드간 관심일촌 맺기. 브랜드 상호간에 관심일촌을 맺어서 파도타기를 통해 방문자 및 이벤트 등을 공유하는 것으로 브랜드 간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제휴 마케팅이다.
현재 업계 최초로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과 캐포츠 브랜드 ‘EXR’이 지난 7월 초 관심일촌을 맺고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후 미니홈피 내에서의 혜택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혜택까지 공유하는 방법을 마련해 곧 실행할 예정이다.
또한 싸이월드의 페이퍼 서비스를 활용한 ‘브랜드 페이퍼’ 역시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방법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뷰티크레딧의 ‘브랜드 페이퍼’는 기존의 브랜드 페이퍼가 광고중심이었던 것을 탈피하여 유저가 직접 올리는 체험기, 매장방문기 등으로 꾸며지는 등 구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최초의 컨텐츠 중심의 브랜드 페이퍼로 현재 구독자 수가 1만명을 돌파하여 싸이월드 페이퍼 중 손에 꼽힐 정도로 많은 구독자를 확보한 페이퍼가 되었다.
‘뷰티크레딧’과 ‘EXR’의 브랜드간 관심일촌 맺기와 ‘뷰티크레딧’ 브랜드 페이퍼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대행사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의 박성준 과장은 “앞으로도 디지털다임에서 대행하고 있는 많은 브랜드 미니홈피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간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관심일촌 맺기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구독자가 적극 참여하는 컨텐츠 중심의 브랜드 페이퍼 서비스 역시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방안으로 지속시켜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 02-540-2375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홍보팀 김영상 과장 02-540-2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