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구자 중심의 대금지급 만족도 높인다

- 청구대금의 지급기한 단축 및 인터넷 입금통보제 적정성 여부 등 조사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청구자 중심의 신속한 대금지급을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1월 29일까지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상수도 계약업체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청구대금의 지급기한 단축 및 인터넷 입금통보제 적정성 여부 등 4개분야 13개 항목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만족도조사는 청구자중심의 신속한 대금지급에 따른 공정하고 합리적인 평가를 위해 우편발송 및 방문자 설문조사를 병행하는 수도행정 행정서비스에 대한 평가계획의 일환이다.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신속한 대금지급 만족도 조사는 지방재정의 건전성 확보와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고객만족을 위해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만족도가 높은 부분은 더욱 보강하고 미흡한 부분을 정기적으로 수정·보완하기위해 계약업체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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