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CA 아크서브 고객서비스 강화

- 채널·고객 대상 교육 진행 및 기술지원 인력 역량 강화

2012-11-21 09:34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www.ca.com/kr)는 오늘 자사의 데이터 및 시스템 보호 솔루션 ‘CA 아크서브(CA ARCserve)’에 대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CA 아크서브는 복잡한 IT 환경에서 광범위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해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CA 아크서브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파트너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전략이다. 파트너 교육은 주 1회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무실에서 이뤄지며 영업, 사전영업, 기술 등 전반적인 내용이 다뤄진다. 인도와 중국에 위치한 CA 테크놀로지스 데이터 관리(DM) 연구개발(R&D)센터는 한국 및 아태지역 파트너들에게 전문 기술교육을 제공한다.

제임스 포브스 메이(James Forbes-May) CA 테크놀로지 아태지역 데이터 관리 부문 부사장은 “데이터 및 시스템 보호 솔루션은 제품 특성상 고객서비스가 매우 중요해 채널 및 고객 대상 교육을 강화하게 됐다. CA 아크서브 파트너 대상 제품 교육은 물론 원활한 고객 대응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프레젠테이션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라 말했다.

최근 한국 CA테크놀로지스는 부산·울산·경남지역 파트너인 오오씨아이(OOCI)와 함께 해당 지역 고객 및 리셀러 대상으로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양사는 △지원체계 및 제품 업데이트 △가상화 환경을 위한 효율적인 데이터 및 운영체제(OS) 보호 방안 △중소기업을 위한 실시간 재해복구 구축 방안을 설명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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