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100G 트랜시버 테스트용Ultra-Low Jitter 고 대역폭 샘플링스코프 솔루션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11-21 09:54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의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100펨토세컨드 미만의 지터를 제공하는 위상 레퍼런스 모듈82A04B를 발표했다. 이는 업계에서 제공되는 샘플링 또는 리얼타임 멀티 채널 오실로스코프 중에서 가장 낮은 계측기 지터이며, 따라서 DSA8300은 IEEE802.3ba 및 32G Fibre Channel 테스트 사양에 정의된 최대 6채널의 100G 트랜스미터 및 링크의 설계, 디버그, 특성 분석에 가장 적합한 계측기이다.

100(4x25)Gb/s 통신 시스템을 개발하는 설계자라면 실제 신호의 존재 하에서 테스트 대상 디바이스의 정밀한 특성 분석이 가능하도록 충분한 신호 충실도를 가진 높은 비트 전송률의 신호를 획득하는 것이 핵심적인 테스트 과제이다. 클럭 속도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25Gb/s에서 비트 주기는 불과 40피코초가 되었으며, 신호의 특성을 완벽하게 분석하기에 충분한 대역폭을 제공하는 동시에 계측기 지터와 노이즈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텍트로닉스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관계자는 “새로운 위상 레퍼런스 모듈, 업그레이드된 일렉트릭 샘플링 모듈과 기타 기능 향상으로 텍트로닉스는 고속 데이터 통신 분야에서 확실한 선두 위치를 확립했다”라면서, “텍트로닉스는 매우 경쟁력 높은 가격대로 측정 시스템의 충실도, 다기능성,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현저한 장점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대역폭 관련 블로그를 비롯하여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