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Esquire man’ 으로 골인

서울--(뉴스와이어)--축구를 하면서도 스마트함을 잃지 않는 박지성은 <에스콰이어>가 추구하는 컨셉트 [ Man At His Best ]와 일치한다. 그는 <에스콰이어> 8월호에서 ‘진정한 남성다움’을 한껏 발휘한다. 승리를 표효하는 표지 이미지, 그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에스콰이어> 컨셉트로 표현한 6page 분량의 인터뷰 기사가 ‘축구선수’가 아닌 ‘남자’ 박지성을 이야기 한다.

“우리나라 현재 문화를 반영하는 당대 최고의 한국인 모델을 의 글로벌함과 고품격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배경이미지, 컬러, 레이아웃, 모델 촬영 이미지 컨셉 등을 모두 고려했다.“ 라고 민희식 편집이사는 말한다.

73년 전통의 세계 최고의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는 가독성 있는 훌륭한 기사로 새로운 고급 저널리즘을 창안한 독보적인 매체라는 사실과 더불어, 또한 독창적인 컨셉과 간결한 표현력으로 기사 내용 및 그 시대 문화를 대변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표지로 평가되고 있다.

* 에스콰이어 온라인: www.esquire.com/ esquire.ikissyou.com


웹사이트: http://esquire.ikissyou.com

연락처

가야미디어 마케팅팀 조수영 대리 02-317-4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