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아크릴화/수채화 겸용 테리해리슨 붓 출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2-11-21 16:05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http://www.eduhong.com)에서는 영국의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화가인 테리해리슨이 개발한 붓을 한국에서 제조 및 판매하게 되었다고 21일 밝혔다.

테리해리슨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그림 그리기에 입문할 수 있도록 수십 년간 붓에 관해 연구한 후 본인만의 붓을 개발하게 되었다. 테리해리슨 붓은 톡톡 찍으면 나무가 되고, 꽃이 피어나는 신기한 붓이며 기존의 붓과는 차별화된다. 돈모, 우이모 등을 주로 사용하였으며 아크릴화와 수채화에 공통으로 사용 가능하다.

영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테리해리슨 붓은 영국 현지에서 한 자루에 약 2만원 상당으로 고가인 편이다. 홍선생미술은 테리해리슨 붓의 국내 제조권과 판매권을 계약하고 국내에서 OEM 방식으로 생산한다.

또한 홍선생미술은 홈페이지(http://brush.eduhong.com)에서 소비자와 직거래를 함으로써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였다. 소비자는 홈페이지에서 붓 케이스를 포함한 붓 7자루 세트를 49,500원(VAT포함)에 구입 가능하다.

문의: 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과장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