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이스코리아, 휴대용 외장 보조 배터리팩 시크론 BP-25M 내놓아

- 스마트폰의 빠른 배터리 소모, 이 제품 하나로 잡았다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휴대폰 관련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주)이노이스코리아(http://www.sicron.co.kr)는 자체 브랜드 시크론(SICRON)의 휴대용 외장 보조 배터리팩 제품인 BP-25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시크론(SICRON) BP-25M 제품은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사용하는 모든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마이크로 USB 단자를 통한 USB 재충전 방식으로 어디서나 손 쉽게 본체 및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시크론(SICRON) BP-25M 제품에 적용된 충전식 보조 배터리 제품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배터리셀은 유명 대기업의 다양한 모바일 관련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최고 품질의 리튬 폴리머 방식을 적용하여 타사의 휴대용 배터리팩 제품 대비 긴 수명과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출력을 보장한다.

외형적으로는 가로, 세로 7cm 크기의 정사각형 모양의 2cm가 채 되지 않는 두께로 한 손에 잡히는 미니사이즈로 제작되어 이동성을 최대한 고려한 보조배터리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한 크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배터리 잔량을 표기해주는 3단계 LED를 통해서 사용량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On / Off 스위치를 배치하여 불필요한 배터리 낭비를 최소화 하였다.

조약돌과 여성들의 미니 컴팩트에서 착안된 디자인을 채용한 시크론 (SICRON) BP-25M 제품은 다섯 가지 기본 색상에 메탈과 블랙 느낌의 사이드 컬러를 더해 세련된 와관을 자랑한다. 덧붙여 제품 보관이 용이하도록 고급 파우치를 기본 제공하며, 충전용 스프링 방식 USB 케이블 역시 동봉되어 있다.

시크론(SICRON) BP-25M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주)이노이스코리아 서승구 대표는 “시시각각 변하는 현대인의 빠른 일상에서 이제는 스마트폰이 필수 기기가 된 만큼 당사의 BP-25M 휴대용 보조 배터리 제품이 스마트폰의 배터리 잔량에 대한 걱정 없이 빠른 업무 처리와 개인 사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또 하나의 필수 기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며, 이어서 “오는 11월 중으로는 국내에도 곧 출시될 아이폰5의 새롭게 바뀐 충전 커넥터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아이폰5 전용 모델인 BP-25I 모델도 선보이게 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시크론(SICRON) BP-25M 제품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가격은 3만 원대이다.

관련 문의 (주)이노이스코리아 영업부 070-4038-6008

이노이스코리아 개요
Enoice는 휴대폰 보조배터리, 충전기,각종 케이블,이어폰 및 기타 휴대폰 악세사리등을 제조·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노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sicron.co.kr

웹사이트: http://www.sicron.co.kr/

연락처

이노이스코리아
관리이사
070-4038-60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