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최대 90% 겨울 상품 페스티벌 진행

- 전국 최저가에 할인까지 더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특가

- 세이브존 본격적인 겨울철 추위 대비, 오는 27일(화)까지 각 지점별 겨울 상품 전국 최저가ㆍ최대 물량의 기획 행사 진행

- 방한용품 기획전, 아웃도어 기획전 등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전 통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합리적인 쇼핑 제안

뉴스 제공
세이브존
2012-11-22 09:23
서울--(뉴스와이어)--현명한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를 선도해 온 고품격 패션 아울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이 오는 11월 27일(화)까지 각 지점별 특색 있는 겨울 기획전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겨울 상품을 전국 최저가와 최대물량으로 선보인다.

서울 노원점은 세이브존 입점 스포츠/아웃도어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포츠/아웃도어총출동 기획 大展’을 열고 고품질의 방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에코로바의 폴라폴리스 조끼가 1만8천원, 웨스트우드의 등산의류가 1~3만원대, 아디다스의 여성용 패딩재킷이 7만원대 판매된다. 그 외에도 21~23일까지 ‘일별 한정 특가전’을 진행해 다양한 기능성 겨울 의류를 1만원부터 초특가로 선보인다.

경기 화정점은 ‘아웃도어 3大 브랜드 최저가大전’을 기획하고 K2, 아이더, 머렐의 사계절 기획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K2의 다운자켓을 11만9천원에 판매하며 고가패딩 전성시대에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켜준다. 또한 여성 의류 브랜드 JJ지고트의 ‘인기 상품 특가전’에서는 니트와 패딩이 2~5만원대, 레노마레이디의 특가전에서는 니트가 1만9천원 오리털 점퍼가 7만9천원에 판매된다.

경기 성남점은 겨울 상품 최저가 기획은 물론 ‘복불복 사은大축제’를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당일 10만원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트와 점퍼, 핸드백, 숙녀화 등 총 400여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복불복’ 행사는 21일(수) 단 하루에 한해 진행되며, 주말 동안에는 아동의류 브랜드 주니어와 토틀러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맥도날드 1+1 쿠폰과 오픈전 조조할인 장터 공지 등 성남점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전단 행사도 있으니 미리 눈 여겨 볼 것.

경기 광명점은 고물가 시대 ‘가격평정’을 외치며 전국 최저가에 최대 90% 할인을 더한 초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골프웨어 링스골프의 티셔츠와 바지가 각 1만원과 2만원, 숙녀 캐쥬얼 브랜드 이사베이의 티셔츠와 점퍼가 각 1만9천원과 3만9천원에 판매되고, 프로스펙스의 신상 워킹화는 5만원대, 리복의 면소재 트레이닝 바지는 한정수량 50점 기획으로 1만9천원에 만날 수 있다. 엄마들의 세심한 관심이 필요한 유아를 위한 ‘맘스맘’ 최저가전에서는 유모차와 카시트를 최저 25%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내놓고, 특별히 에르고 머틴의 유모차는 50% 할인된 3만원에 선보인다.

경기 부천점은 ‘방한용품 최저가 기획전’을 열고 인디안, 크로커다일, 유니온베이 등의 인기 브랜드 겨울 기획 상품을 2~4만원대 내놓아 최대 80% 할인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여성을 위한 올리비아로렌의 ‘겨울 특보전’에서는 티셔츠와 바지가 각 1만원과 2만9천원, 남성을 위한 아놀도바시니의 ‘기획大전’에서는 2012/13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오리털조끼를 2만원대, 바지와 오리털점퍼를 3만원대 판매한다.

각 지점별 자세한 할인정보는 새롭게 리뉴얼한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개요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LEE&comm
02-776-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