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절버스, 영화 ‘호빗’을 입다

- 옥외 광고시장의 새로운 변화…굴절버스의 행보 기대

서초--(뉴스와이어)--11월 19일, 역삼역 부근에 대형 굴절버스가 워너브라더스사의 영화인 ‘호빗’을 씌워 거리를 누비는 모습이 보여졌다. 이는 옥외 광고 전문가 이재선 씨의 광고 집행 모습이다. 12월 13일 개봉으로 알려진 호빗은 크기가 큰 굴절버스를 통하여 광고 효과도 크게 보여지길 바라고 있다.

굴절버스는 길이 18M 라는 엄청난 길이에 해당하는 이미지를 버스의 전체를 덮어 놓으니 지나가는 사람마다 서로 신기하듯 쳐다보며 사진을 찍는 사람도 있었다.

지난 4월 다크나이트라이즈 또한 굴절버스를 사용하여 광고를 집행하였다. 다크나이트라이즈의 흥행에 힘입어 호빗 또한 이색적인 광고로 한번 더 흥행몰이를 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영화 호빗의 굴절버스 랩핑 집행을 맡은 옥외광고 전문가 이재선 씨는 “다른 옥외 매체들보다 더 새롭고, 더 눈에 띄며, 더 효과적인 매체를 연구하고 있는 와중에, 움직이는 옥외 광고매체로 굴절버스를 생각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렇듯, 옥외 광고 시장에도 새로운 변화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눈에 각인이 되기 위한 서로간의 노력을 하고 있다. 옥외 광고 전문가 이재선 씨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눈을 즐겁게 하며 머릿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옥외 광고 매체를 발견하고 개발하여 신선하고 재미있는 옥외 광고 시장을 만들겠다”라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가만히 앉아서 보는 영상광고와는 달리 바쁜 시대에 맞춰 돌아다니는 버스 광고로 고객들의 눈과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기 위한 노력이 계속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http://blog.naver.com/nmp6588

웹사이트: http://www.targetmedia.co.kr

연락처

(주)뉴미디어파트너스
CEO 이재선
02-564-6588, 010-3824-65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