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경제와 상식 등 실용 eBook 도서 인기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11-22 13:41
서울--(뉴스와이어)--▲ 한 주간의 eBook 차트(2012.11.15~11.21)

1.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2. 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
3. 30년 선배의 직장생활 개념노트
4. 하루 15분 정리의 힘
5. 50가지 그림자 - 해방 세트 (전 2권)
6. 브리다
7. 매스커레이드 호텔
8. 원하는 것을 얻는 힘, 집중력
9. 유혹의 달인
10.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

2주 동안 정상을 지켰던 <30년 선배의 직장생활 개념노트>를 꺾고, 무명의 구간 도서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이 파란을 일으키며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제목처럼 대화를 잘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거절을 잘 하는 방법까지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생활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들을 때 자제하고(kontrolliert) 흥미를 보이며(interessiert) 상대방을 인정해 주고(wertschatzend) 영감을 불러일으켜야 한다(inspirierend)는 ‘kiwi 원칙’을 중점적으로 소개함으로써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대화의 방식들을 재미있는 예시와 상황 소개와 더불어 안내하고 있다.

지난 주보다 1계단 상승하여 2위를 차지한 <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 역시 몇 주 간 차트 상위에 머무르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회 생활을 준비하고 있거나 갓 사회에 진출해 헤매고 있는 20대들을 위한 상식이 쉽고 간단한 예시를 통해 적절하게 제시되고 있다. 사회생활 상식뿐 아니라 금융 거래, 경제, 기업, 재테크 상식 등이 상세히 소개되고 있어 정보에 목마른 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부터 <하루 15분 정리의 힘>까지 상위 4권의 도서 모두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실용서적이 차지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것을 얻는 힘, 집중력>(8위) 역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실용서적들과 궤를 같이 하며 상위권에 도달했다. 자기계발서의 고전으로 자리잡은 이 책은 저자의 구체적 경험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집중력의 중요성과 효과를 설명해 주고 있다.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23위)는 삶의 방식을 재발견하고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법을 알려 주는 책이다. 돈을 위해 돈을 버는 대신 열정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 주며, 단순히 사업을 하라는 충고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아이템으로 승부를 거는 방법을 알려 준다. 출간 즉시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된 이 책은 꼼꼼한 번역과 자료 첨가로 최고의 진로/사업지침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용서적부터 자기계발, 경제경영 서적까지 2012년을 마무리하며 자신을 되돌아보고 정리할 수 있는 도서들의 인기가 높았던 한 주였다.

▲ eBook 관련 이벤트 소식

비스킷 골든 위크 이벤트(11월 21일~27일)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골든 위크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서는 파올로 코엘료의 장편소설 <브리다>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황석영 작가 50주년 기념 신간 <여울물 소리>를 구입한 고객은 아이포인트를 2배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비스킷 골든 위크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eBook 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비스킷 골든 위크 이벤트는 매월 4째주 수요일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 진행한다.

※ [비스킷 골든 위크] 이벤트 페이지
http://book.interpark.com/book/genbookeventaction.do?_method=EventPlan&sc.evtNo=132112&bkid1=ebook&bkid2=main&bkid3=mainban&bkid4=001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