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생 성상영 디자이너 ‘클럽 패션쇼’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11-22 15:20
서울--(뉴스와이어)--본질에 충실한 교육과 깊이가 남다른 패션특성화 시스템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 졸업생의 놀라운 결과가 화제다.

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생 디자이너 성상영의 ‘S.Y by S.Y', 모델·아티스트 매니지먼트 MODART COMPANY(대표 김한용)가 공동작업으로 한 이색적인 패션쇼가 지난 11월 10일 신사동에 위치한 클럽 U JOO HOLIC에서 개최되었다.

S.Y by S.Y(www.sybysy.com, blog.naver.com/sybysy99)는 모던한 감각에 재미있는 요소와 위트 있는 감성이 융합된 디자인으로 남성캐주얼 브랜드 시장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으며, 지난 5월 신사동 가로수 길을 런웨이 삼은 퍼포먼스 패션쇼와는 차별화된 ‘클럽’이라는 파격적인 장소에서 자유로운 분위기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과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쇼를 마쳤다.

2012 F/W라인은 셔츠 한장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러워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패턴을 잘 믹스해 세련된 느낌을 주었다는 평이다.

성상영 디자이너는 이번 패션쇼를 개최하며 “정형화된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시도로 즐길 수 있는 패션문화에 앞장서고자 노력 중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좀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서울패션전문학교 09학번 성상영 디자이너는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남다른 끼로 새로움을 추구하며 패션분야 뿐 아니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디자이너 눈에서 바라본 사회의 모순과 부조리를 자작곡 랩으로 풍자하고, 뮤직비디오로 직접 연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성상영 디자이너 브랜드 S.Y by S.Y는 오는 24일(토)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열리는 자선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국내외 신진디자이너 멀티 편집샵 마켓인서울(www.marketinseoul.com)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의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과 자선기금으로 사용된다고 한다.

결과가 다른 서울패션전문학교(www.sfc.ac.kr,02-755-3820)는 2013학년도 수시 모집 중이며,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