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11/26(월) 유아영어 베스트셀러 ‘나우아임리딩(NIR)’ 론칭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11-23 08:59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채널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은 11월26일(월) 오전 11시30분부터 70분 동안 유아영어 베스트셀러인 ‘나우 아임 리딩(Now I’m Reading)’의 론칭방송을 실시한다.

‘NIR’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나우 아임 리딩’은 미국 교육전문기업 Innovative Kids에서 만든 유아 영어교재다. 파닉스와 문학에 기초를 둔 이야기의 결합으로 모국어를 배우듯 종합적인 언어 습득이 가능하고 파닉스와 기초 리딩을 견고하게 다져주기 때문에 ‘Parent’s Choice Award’, ‘Mom’s Choice Award’ 등 각종 상을 휩쓸었다.

미국 내에서만 340만부가 판매됐으며 캐나다, 영국 등 미국 외 영어권 국가 아이들이 함께 보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우리나라에서는 스타 영어강사 박현영 선생의 추천으로 블로그, 육아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화려한 색감과 흥미로운 일러스트, 즐거운 스토리로 아이들이 모국어를 익히듯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의어, 의성어, 의태어, 패턴반복, 확장형 문장 패턴 등 기본기에 충실할 뿐 아니라 모든 책에 제공되는 원어민 발음의 오디오 CD는 리딩, 챈트, 반복으로 구성돼 학습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비바펜으로 그림책을 찍기만 하면 영어노래와 문장은 물론 박현영 선생이 직접 녹음한 생생한 한글 해석까지 들을 수 있어 아이들 스스로 보고 듣고 쓰는 학습이 가능하다. 총 6단계의 체계적 구성으로 영어책을 처음 접하는 아이부터 일정 수준의 아이까지 다양하게 만족시켜 줄 수 있으며 영어에 자신이 없는 부모들도 부담없이 홈스쿨링을 할 수 있도록 주안점을 둬 더욱 극찬을 받고 있다.

본 책 144종, 액티비티북 1권, 가이드북 13권, CD 15장, 워크북 24권, 한글가이드북 2권, 비바펜 등 200종에 진도표 브로마이드 3종과 진도표 스티커까지 추가해 방송 중에만 29만90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신용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더욱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 시청이 어렵거나 미리 수량 확보를 원한다면 GS샵 인터넷쇼핑몰 ‘TV쇼핑’ 메뉴에서 ‘폰알람’을 미리 등록해 두면 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02-2007-4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