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연말 연탄 릴레이 나눔봉사’ 실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2-11-23 10:56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겨울철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말 연탄 릴레이 나눔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 21일 관악구 삼성동 일대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총 4회에 걸쳐 오는 12월 12일까지 동작구 상도동, 서대문구 홍제동의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층 가정에 200여명의 임직원이 총 1만 여장의 연탄을 배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그룹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한 해 동안 진행된 미래에셋의 사회공헌 활동을 정리하는 의미에서 매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미래에셋의 각 계열사를 중심으로 더 많은 임직원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 횟수와 규모를 확대하여 계획하였다.

릴레이 연탄나눔 봉사의 첫 시작인 11월 21일 관악구 삼성동에서는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슬땀을 흘리며 연탄 2천 여장을 전달했다.

이 날 봉사에 참여한 은퇴설계센터지원팀 김동환대리는 “주위에 아직까지 연탄으로 겨울을 나는 가정이 많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며, “우리의 작은 나눔으로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큰 걱정 없이 추운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나누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비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임직원들은 지난 5월부터 사무실에서 모았던 돼지저금통을 12월 중순에 거두어 사랑의 열매로 전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김아라
02-3271-4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