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 “현대사회에서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힘은 ‘기술력’”

뉴스 제공
청호나이스
2012-11-23 13:16
서울--(뉴스와이어)--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기업으로 성장 한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환경·건강 가전 전문 기업으로 1993년 설립 이후 세계최초로 냉수, 온수는 물론 얼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얼음정수기 개발을 성공시키는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국내 정수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은 “가장 믿을 수 있고, 가장 앞서가는 제품만을 고객 여러분에게 드려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연간매출액의 7%를 R&D에 투자하여 업계 최고의 최첨단 기술 개발을 선도하는 한편,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술개발 및 제품력 강화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힘은 ‘기술력’이듯이 어떤 분야에서나 시장을 주도하고 이끄는 선진 기술이 있듯,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의 신제품들은 언제나 시장을 선도하는 획기적인 제품 이였으며, 경쟁사들에 의한 모방의 대상이 되어왔다.

정휘동 회장은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 생활가전 기술에 있어서 우리나라가 최고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1994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지에 수출을 시작해 1999년 사우디아라비아와 독점계약을 체결하는데 이어 2006년에는 중국 최대 가전 업체인 광동 메이디 그룹과 정수기 및 필터 생산, 판매를 위한 합자법인을 설립하는 등 현재 세계 3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11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1위, 대한민국 신기술으뜸상 11년 연속 수상, ‘2011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 수상에 이르기 까지, 정휘동 대표는 청호나이스를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고 있다.

청호나이스 개요
청호나이스는 환경 건강 가전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ho.co.kr

연락처

15882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