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심한우마을 길동사거리점, 신메뉴 ‘한우불고기 버섯전골’ 출시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11-23 17:38
서울--(뉴스와이어)--축산물판매장과 식당이 결합돼 저렴한 가격에 한우고기와 식사를 맛볼 수 있는 한우고기 전문식당 ‘안심한우마을 길동사거리점’에서 따뜻한 국물로 추위를 달래주는 한우불고기 버섯전골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한우불고기 버섯전골’은 농협 안심한우와 국내산 식재료, 신선한 야채를 엄선하여 맛과 영양까지 생각했다.

한우불고기 버섯전골 中 으로 성인 2~3명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점심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신메뉴의 특징은 비빔기에 밥과 신선한 야채를 같이 비벼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불고기의 담백한 맛과 신선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진 깊은 맛과 푸짐한 양은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한 새로운 보양식으로 자리를 잡을 것 같다.

11월 12일 이후 출시된 ‘한우불고기 버섯전골’은 “안심한우마을 길동사거리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