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Ⅱ, 글로벌 500만대 판매 돌파
- 출시 2개월만에 500만대 돌파, 전작 대비 3개월 단축
- 아시아 유럽 북미 중남미 등 글로벌 전 지역 고른 판매량 기록
- IT 전문매체 극찬 속에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바람몰이 지속
이는 출시 5개월만에 글로벌 누적 500만 대를 돌파한 ‘갤럭시노트’의 판매 기록을 3개월이나 단축한 것이다.
특히, ‘갤럭시노트 Ⅱ’는 현재까지 한국,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북미, 중남미, 중동아프리카 등 전 지역에서 고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갤럭시노트 Ⅱ’에 대한 해외 미디어의 호평도 지속되고 있다.
영국 IT 전문매체 모바일 초이스는 사용 편의성, 성능과 기능면에서 별 5개 만점을 부여하며 “갤럭시노트 Ⅱ‘는 독창적이고, 훌륭하게 만들어졌다”고 호평했으며, IT전문지 T3도 ’‘갤럭시노트 Ⅱ’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접목시킨 환상적인 패블릿(‘Fantastic Phablet’)'이라고 극찬했다.
실례로 ‘갤럭시노트 Ⅱ’는 북미, 동남아, 아프리카 등 글로벌 런칭 행사를 통해 전 세계 미디어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고,
같은 카테고리의 갤럭시노트 10.1 제품이 영국 왕실에서 타임캡슐로 선정되는 등 대화면과 S펜을 결합한 독창적인 사용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Ⅱ는 소비자들의 잠재된 요구까지도 파악해 제품에 구현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