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NX 시리즈 카메라용 교환렌즈 12-24mm 출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12-24mm i-Function 교환렌즈는 12mm의 넓은 화각부터 스냅사진에 최적인 24mm 화각까지 모두 지원하여 빌딩이나 대성당 같은 건축물의 전경 촬영은 물론, 일상의 스냅 사진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63.5×65.5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뛰어난 휴대성을 보이며 여행시 활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너 포커스 방식을 적용, 렌즈 몸체의 움직임이 없어 조용하고 빠른 AF 구현이 가능하며, 초광각 줌 렌즈의 명성에 어울리는 비구면 렌즈와 초저분산렌즈 등 특수 렌즈를 사용하여 선명한 화질과 이미지 왜곡 현상을 감소시켰다.
삼성전자는 이번 12-24mm 초광각 줌 렌즈를 출시함으로써 NX 시리즈용 교환렌즈군을 10개로 확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성능과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교환렌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교환렌즈형 카메라 입문 고객부터 전문가 수준의 고객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 업을 더욱 다양화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