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 Ⅱ’, BMW를 디자인하다

- 11월 2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갤럭시노트 Ⅱ’로 디자인한 BMW 1시리즈 전시

- ‘갤럭시노트 Ⅱ’ 크리에이티브 포토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11-26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 Ⅱ’ 마케팅을 위해 글로벌 명차 브랜드 BMW와 손잡았다.

삼성전자와 BMW는 ‘갤럭시노트 Ⅱ’로 디자인한 그림을 래핑한 BMW 1시리즈를 11월 2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센트럴프라자에서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차량에 래핑한 이미지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페인팅 작가로 유명한 신동진 작가가 디자인한 것으로 BMW 1시리즈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기와 도시건축물의 실루엣으로, ‘갤럭시노트 Ⅱ’의 보고 느끼고 표현하는 창의적 기능은 다이나믹한 손동작으로 표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Ⅱ’와 BMW 두 브랜드의 결합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하는 동시에 ‘갤럭시노트 Ⅱ’의 기능들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하우 투 리브 크리에이티브(How to Live CREATIVE) 캠페인 일환으로 이번 공동 마케팅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이번 디자인 작업 과정을 담은 영상을 비롯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노트 Ⅱ’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노나리 AE
02-3406-22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