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11월 27일부터 13일 동안 ‘패션 상품 연말 바자회’ 개최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2-11-26 09:38
서울--(뉴스와이어)--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사람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찾으면서, 가격 부담 없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많이 소개하고 있는 홈쇼핑의 패션 상품은 올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CJ몰(www.CJmall.com)에서는 연말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CJ몰은 11월 27일부터 12월 9일까지 13일 동안 ‘패션 상품 연말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바자회를 통해 올린 수익금의 일부는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되어 전국 공부방 아이들의 교복 지원 사업에 쓰이게 된다.

이번 CJ몰과 CJ도너스캠프의 사랑 나눔 프로젝트에 소개되는 상품들은 따뜻함을 나누는 바자회인 만큼, CJ오쇼핑의 방송에서 소개된 대표 패션 브랜드들이 착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에셀리아’의 울재킷, 풀오버, 팬츠 세트가 4만 9천원, ‘송지오’의 울코트도 4만 9천원에 판매된다. ‘브레라’ 바이크 레인부츠가 2만원에 파이톤엠보 부띠슈즈도 3만 9천원에 소개된다.

패션사업팀의 김판수 팀장은 “이번 연말 자선 바자회는 올 한해 CJ오쇼핑의 패션 상품을 사랑해주신 감사 마음을 고객과 주위 이웃들에게 돌려주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도 연말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최영완
02-2107-0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