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뉴스 제공
이건창호 코스닥 039020
2012-11-26 09:41
인천--(뉴스와이어)--시스템 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대표 안기명)가 지난 23일 인천 만석동 쪽방촌에서 동절기를 맞아 이웃들에게 연탄 50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건창호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바닷가에 위치한 쪽방촌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건 관계사 임직원 및 인천동구청 관계자 백여 명은 연탄보일러를 사용하고 있는 만석동 50여 세대 주민들에게 5000장의 연탄을 전달하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렸다.

이른 추위로 인해 난방용품이 절실히 필요했던 쪽방촌 주민들은 덕분에 난방비 걱정을 한시름 덜었다며 매년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 주니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건창호 경영지원팀 최지훈 대리는 “배달된 연탄으로 쪽방촌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이건창호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돌보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이건창호는 임직원들이 급여의 1%를 기부하면 회사도 같은 액수의 돈을 더하는 ‘1% 매칭펀드 프로그램’을 통해 ‘반찬 나눔’, ‘무료급식’, ‘사랑의 집 짓기’, ‘이사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이건창호 홍보대행
어썸커뮤니케이션즈
이유진 사원
02-547-5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