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코리아, T스토어 개발사 대상 마케팅 비용 지원사격 나서
- 탭조이, T스토어 신규 등록 개발사 대상으로 ‘얼리어답터’ 이벤트 실시
- 최초 탭조이 파트너사 참여 개발사에 한해 마케팅 크레딧 $2,000 선착순 제공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스토어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가 탭조이의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경우 한 업체당 $2,000의 마케팅 크레딧(marketing credit)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케팅 크레딧’이란 탭조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된 형태의 광고비를 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탭조이 문의처(teamkorea@tapjoy.com)를 통해 신청방법과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탭조이 코리아는 SK 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과 지난 10월 초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탭조이 코리아는 앱 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탭조이 플랫폼을 탑재한 T스토어 내의 앱 중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앱을 선정하여 마케팅 자금 및 부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조이 코리아는 현재 T스토어 내 14개 파트너사와 42개 앱으로 연결되어 서비스 중이며, 한달 만에 50만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탭조이 사업개발 백준식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앱 개발사들이 탭조이의 선진화된 보상 광고 플랫폼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는 기회를 창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탭조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사용자들에게 보상기반 광고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회사로,
탭조이코리아 개요
탭조이는 모바일 광고와 수익 창출 플랫폼으로, 탭조이 고유의 모바일 가치 교환 모델을 통해 가상 보상이나 프리미엄 콘텐츠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개별 광고를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탭조이는 동영상 시청, 서비스 가입, 앱 설치 및 광고 참여를 통해 9억 명의 유저들이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앱에서 쓸 수 있는 가상 보상(virtual currency)을 제공해 준다. 탭조이의 턴키 인앱(turnkey in-app) 광고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새 유저들을 획득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며, 이들의 광고 마켓플레이스는 브랜드 광고주들이 75,000개 이상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탭조이는 J.P. Morgan Asset Management, Rho Ventures, North Bridge Venture Partners, InterWest Partners, D.E. Shaw Ventures 등 상위 계층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받았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현재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애틀랜타, 보스턴, 런던, 서울, 북경, 상해, 도쿄 등 총 14개의 지사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ap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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탭조이 코리아 홍보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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