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코리아, T스토어 개발사 대상 마케팅 비용 지원사격 나서

- 탭조이, T스토어 신규 등록 개발사 대상으로 ‘얼리어답터’ 이벤트 실시

- 최초 탭조이 파트너사 참여 개발사에 한해 마케팅 크레딧 $2,000 선착순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플랫폼 및 네트워크 선도 기업인 탭조이(www.tapjoy.com)는 T스토어(www.tstore.co.kr)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를 대상으로 ‘얼리어답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스토어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가 탭조이의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경우 한 업체당 $2,000의 마케팅 크레딧(marketing credit)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케팅 크레딧’이란 탭조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된 형태의 광고비를 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탭조이 문의처(teamkorea@tapjoy.com)를 통해 신청방법과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탭조이 코리아는 SK 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과 지난 10월 초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탭조이 코리아는 앱 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탭조이 플랫폼을 탑재한 T스토어 내의 앱 중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앱을 선정하여 마케팅 자금 및 부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조이 코리아는 현재 T스토어 내 14개 파트너사와 42개 앱으로 연결되어 서비스 중이며, 한달 만에 50만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탭조이 사업개발 백준식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앱 개발사들이 탭조이의 선진화된 보상 광고 플랫폼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는 기회를 창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탭조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사용자들에게 보상기반 광고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회사로, 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에서 전체부문 세계 27위, 게임부문 1위, 모바일 부문 2위에 선정되었으며, <2012 Mobi Award>에서 ‘최고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은 바 있다.

탭조이코리아 개요
탭조이는 모바일 광고와 수익 창출 플랫폼으로, 탭조이 고유의 모바일 가치 교환 모델을 통해 가상 보상이나 프리미엄 콘텐츠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개별 광고를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탭조이는 동영상 시청, 서비스 가입, 앱 설치 및 광고 참여를 통해 9억 명의 유저들이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앱에서 쓸 수 있는 가상 보상(virtual currency)을 제공해 준다. 탭조이의 턴키 인앱(turnkey in-app) 광고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새 유저들을 획득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며, 이들의 광고 마켓플레이스는 브랜드 광고주들이 75,000개 이상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탭조이는 J.P. Morgan Asset Management, Rho Ventures, North Bridge Venture Partners, InterWest Partners, D.E. Shaw Ventures 등 상위 계층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받았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현재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애틀랜타, 보스턴, 런던, 서울, 북경, 상해, 도쿄 등 총 14개의 지사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ap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탭조이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혜은 대리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