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액세서리, ‘포토벨로(Portobello) 백’ 출시

- 런던의 벼룩시장인 포토벨로 마켓(Portobello Market)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가방

- 제품 출시와 최근 신곡 ‘아이스크림’ 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포미닛 현아’ 화보 공개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12-11-26 10:29
서울--(뉴스와이어)--LG패션(대표:구본걸)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고풍스런 영국의 감성을 담은 가방 ‘포토벨로(Portobello) 백’을 출시했다.

포토벨로 백은 이번 시즌 헤지스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가방으로 런던의 벼룩시장인 포토벨로 마켓(Portobello Market)에서 영감을 받아 그 지역의 활기와 건물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컬러를 담아 제작됐다.

포토벨로 백은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하여 클래식하게 제작됐으나 모던한 스타일에도 충분히 어울리며, 실용적인 사이즈와 형태로 토트과 숄더백 모두 사용 가능해 유행을 타지 않는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잉글리시 포인터 강아지 로고와 지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헤지스만의 트래디셔널 한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헤지스액세서리는 포토벨로 출시를 기해 최근 신곡 ‘아이스크림’ 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 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블링’과 함께한 진행 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주던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함 대신 순수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표정들로 소녀의 감성을 표현했다.

현아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블링’ 12월 호와 헤지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G패션
홍보팀
지승렬 사원
02-3441-8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