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스마트교통’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2-11-26 10:2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와 공동 개발한 대중교통 통합정보 앱인 “스마트교통” 출시기념으로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앱 내 배너 및 공지사항을 통해 바로 응모가 가능하며 앱 다운로더 선착순 3천명과 사용리뷰를 작성한 신청자 300명에게 티코인(티머니충전권)이 지급된다.

“스마트교통” 앱은 서울시 마을버스와 시내버스, 지하철정보를 하나의 앱에서 검색할 수 있고 최근 검색기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마을버스와 지하철 등 여러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서울시민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교통” 정보는 LGU+, SKT, KT 통신 3사 사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추후 전국 지하철 정보로 확대 개선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홍보대행
피알원
김나현
02-6370-3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