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미술전문교사 모집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2-11-26 11:40
안양--(뉴스와이어)--방문미술 전문브랜드인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에서는 미술전문교사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지역은 전국이며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의 미술관련 전공자이다. 교사지원자는 홍선생미술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할 수 있으며, 해당 지사에서 면접 및 채용이 진행된다.

홍선생미술은 현재 5년 이상 장기근속자가 100여 명이 넘는다. 장기근속자 중 올해 6년차인 강남서지사 김준호 교사는 “홍선생미술의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의 창의력뿐만 아니라 교사의 미술교육 마인드 또한 창의적으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임을 몸소 체험했다.”며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일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임을 다시 한 번 경험하는 연장선이었다.”고 전했다.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사연수로 우수한 교사 양성에 힘쓰고 있다.”며 “출산과 양육으로 고민하는 미술전공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과학적인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미술전문교사로서 재능을 발휘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과장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