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품多, 세계를 열多’…SBA, 2013년도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모집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2-11-26 15:56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대표 이전영)는 2013년도 하이서울브랜드 참여기업을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도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소재의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하고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SBA가 서울시와 함께 운영 중인 사업이다.

‘하이서울 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된 유망 중소기업에게는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국내 TV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 입점 및 주요 경제지 및 전문잡지를 통한 홍보는 물론 하이서울 프라자 입점과 기업간 협업 및 사업 네트워크를 형성을 돕는다. 해외 진출을 위해 현지 판매형 전시회 및 시장개척의 발판을 마련해주고 해외 온라인 쇼핑몰 및 B2B 사이트 입점도 지원한다. 선정된 중소기업은 서울시의 ‘Hi-Seoul’ 로고 사용도 가능하다.

SBA 이전영 대표는 “우수한 제품력과 상품력을 가지고도 홍보, 마케팅 인프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많다”며 “서울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면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하이서울 브랜드’ 신규기업 공개모집의 신청대상 품목은 ▲정보통신 ▲문화콘텐츠 ▲패션·뷰티, ▲바이오메디컬 ▲생활아이디어 ▲친환경 녹색 분야이며, 2011년 매출액 기준 15억 이상 및 상시 고용인원 10명 이상의 기업이면 지원할 수 있다.

중소기업지원기관 SBA 홈페이지(www.sba.seoul.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증빙자료는 우편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SBA 성장지원팀 전화(2222-3772)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애니운영팀
임주혜
02-3455-8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