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YMCA 위기 청소년을 돕는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에 티머니 카드 지원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2-11-27 10:0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26일 종로 YMCA 본관에서 서울YMCA 가출청소년쉼터와 ‘위기 청소년을 돕는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가출청소년쉼터가 개설 2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티머니 모으기 캠페인에 티머니 카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위기 청소년을 돕는 티머니(교통카드) 모으기’ 캠페인은 쓰지 않고 집에 보관중인 교통카드를 모아 가출청소년들의 귀가를 돕는 운동이다. 쉼터 측은 그간 청소년들에게 1회용 지하철 이용권만 지원해 환승이 안 되는 등 불편이 많았던 경험 때문에 차후에는 모은 카드에 교통비를 넣어 가출청소년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후원한 티머니 카드가 쉼터를 찾은 가출 청소년에게 전달되어 가출 청소년들의 귀가를 돕는데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대표는 “교통카드를 통해 가출청소년의 귀가를 돕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더욱 새롭다” 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기부와 나눔 문화가 더욱 더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홍보대행
피알원
김나현 AE
02-6370-3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