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4 in 1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카스탠드’ 출시

- 거치대, 충전기, 무선카팩, 핸즈프리 이 모든 기능을 한 번에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11-27 11:12
서울--(뉴스와이어)--무선카팩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에서 무선카팩 기능에 핸즈프리와 충전기 기능을 갖춘 멀티기능의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카스탠드’의 판매를 개시한다.

아이카스탠드(iCarStand) T03 모델로 출시된 본 제품은 차량의 대쉬보드 위에 장착이 용이하도록 고점성 갤패드 방식의 흡착판을 제공하고 있어, 경사가 지거나 평탄하지 않은 어떠한 대시보드에도 완벽하게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슬라이딩 플레이트 방식으로 탈부착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무선카팩 기능과 핸즈프리 기능이다. 무선카팩 기능이란 스마트폰 안에 들어있는 음악 파일을 재생시키면 차량의 스피커를 통해서 음악을 청취할 수 있는 기능으로, 카오디오의 AUX 단자에 연결하지 않고도 FM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기능이다. FM 87.5 ~ 108.0 까지의 모든 주파수 영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음악청취 중에 전화가 들어오는 경우에는 바로 핸즈프리 기능으로 전환된다. 통화내역이 라디오 스피커로 전달되기 때문에 운전 중에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잘 전달받을 수 있으며, 음성인식이 되는 아이폰의 경우 별도의 터치 없이도 편리하게 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최근에 블랙박스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만한 블랙박스가 또 있을까요? 최신 폰으로 교체한 후 남는 아이폰3나 갤럭시S 같은 구형모델들은 이제 집에서 아이들 장난감으로나 쓰지 특별한 용도가 없죠. 하지만 아이카스탠드에 꽂아서 블랙박스 대용으로 사용한다면 어떨까요? 요새는 블랙박스 애플리케이션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잘만 사용한다면 30~40만원을 넘어가는 최고급 블랙박스와 동일한 수준의 ‘차량주행 영상기록 장치’를 저렴한 비용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라고 네오픽스코리아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이카스탠드는 가로사이즈 8.7Cm 이하의 모든 스마트폰에 완벽 호환되는 원터치 슬라이드 방식의 홀더를 채택하고 있어 아이폰부터 갤럭시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 또는 갤럭시탭에 적합한 별도의 충전케이블을 구매할 필요 없이 충전케이블, 아이폰케이블, Micro USB케이블, 갤패트 케이블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12V~24V 모든 차량에 사용 가능하다. 구매는 오픈마켓과 네이버 지식쇼핑 또는 네오픽스코리아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38,000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김수용 대리
010-4934-5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