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제 뮤지컬로 습득한다…‘미쎄쓰 다웃타이어’ 영어 앱북 출시

- 미쎄쓰 다웃타이어의 오랜 뮤지컬 강의 노하우로 놀며 배우는 영어교육

- 20년 티칭 노하우로 제작된 인터렉티브 영어 앱북 Mrs.Doubttire: Journey to the Earth 출시

안양--(뉴스와이어)--로빈 윌리엄스의 여장과 할머니 연기로 화제를 불러모았던 영화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기억하는가? 영화 속 미세스 다웃파이어 만큼이나 신명 나는 영어선생님 ‘미쎄쓰 다웃타이어’가 등장했다.

인터렉티브 앱북, 영어뮤지컬 및 영어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미쎄쓰 다웃타이어 연구소는 오는 12월 인터랙티브 영어 앱북 Mrs.Doubttire: Journey to the Earth 등 총 5개의 앱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앱북은 먼 우주에서 지구를 찾은 미쎄쓰 다웃타이어가 지구의 다양한 곳을 탐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본격 인터렉티브 영어 앱북이다. 미쎄쓰 다웃타이어와 함께 지구 곳곳을 탐험하다 보면 이 콘텐츠가 영어 학습과정이라는 것을 인지할 사이도 없이 즐겁고 다양한 경험들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미국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미쎄쓰 다웃타이어 연구소 이윤희 대표는 20년 이상 영어 교육계에 몸 담은 베테랑 영어 교육자다. 이 대표는 “영화 속에서 유쾌하고 다정하게 아이들을 돌보는 미세스 다웃파이어에서 착안해 ‘미쎄쓰 다웃타이어 연구소’라는 사명을 만들게 됐다”며 “영어를 가르치는 데 수많은 티칭 방법이 있지만 노래하고 움직이며 몸으로 자연스럽게 언어를 익히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티칭법”이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스펀지처럼 빨리 받아들이는 반면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아이들을 위해 ‘영어공연교육법’이라는 새로운 영어 티칭법을 개발했다. ‘미쎄쓰 다웃타이어’가 출연하는 영어뮤지컬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대표는 이 영어뮤지컬 공연에 ‘미쎄쓰 다웃타이어’로 직접 출연해 아이들을 영어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미쎄쓰 다웃타이어’가 출연하는 영어뮤지컬을 보며 신나게 놀다 보면 아이들은 어느새 꽤 긴 팝송의 가사를 술술 따라 하게 된다. 최근에 나온 비트 있는 팝송이 아닌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지닌 올드팝과 동요들을 주로 사용했다. 부모들에게도 익숙한 올드팝이 사용됐기 때문에 온 가족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환경을 만들 수도 있다.

미쎄스 아웃타이어 연구소는 영어공연교육으로 다져온 흥겨운 티칭 경험을 그대로 녹여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낸다는 계획이다. 이 기업은 12월 앱북 출시와 더불어 12월 대규모 중국 현지 영어공연 교육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스마트콘텐츠센터 개요
스마트콘텐츠센터는 국내 중소스마트콘텐츠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입주한 기업을 대상으로 임대료 전액 지원, 스마트콘텐츠 분야의 다양한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위한 단계별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사업화 컨설팅, 전문교육, 시장정보 등을 통해 업계에 제공함으로써 스마트콘텐츠 분야의 사랑방(Hub)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연락처

스마트콘텐츠센터
031-340-8003
이메일 보내기

미쎄쓰 다웃타이어 연구소
이윤희 대표
031-340-82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