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코피지 제거법, 수분 관리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유독 코에 피지가 많아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코에 과다 분비된 피지 제거가 되지 않아서 번들거리고 블랙헤드나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면, 얼굴 전체의 인상에도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얼굴의 티존(T-zone) 부위에 피지선이 있어 피지 분비가 활발하고, 돌출되어 있다 보니 자외선에 노출이 많이 되기 때문에 다른 부위보다 특히 코와 코 주위에 잘 나타나기 때문에 효과적인 코피지 제거법이 필요하다.

코피지 제거법의 기초는 당연히 꼼꼼한 클렌징이다. 물론 코를 세게 문질러 세안하면 블랙헤드가 생기는 것을 오히려 부추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코 부위는 약하고 길게 문질러 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매일 화장을 하는 여성들의 경우에는 화장품이나 노폐물 등을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마무리를 찬물로 해주면 열려 있던 모공을 조여줄 수 있다.

코피지를 제거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절대 손으로 짜내거나 긁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심한 자극으로 인해 코가 빨갛게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큰 결점이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피지를 짜내서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배출해내 주는 것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

피지를 자연스럽게 배출해내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화농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은 피부 세포에 유, 수분의 밸런싱이 무너졌기 때문이다. 즉, 유분이 활발히 생성되는데, 모공이 노폐물 등으로 막혀 있어 제대로 배출되지 못해서 얼굴에 기름기가 생기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것이다. 피부에 원활한 수분 공급을 해주어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낫츠(www.nots.co.kr)는 28레미디 스킨 케어 프로그램으로 우리 피부 세포에 수분을 공급해 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거칠고 민감한 피부에 가장 필요한 것은 수분이다. 피부 세포에 물이 원활히 공급되어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 28레미디는 우리 피부세포의 물 수송통로 역할을 하는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노팔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하여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타임지에서 소개한 10대 건강식품(브로콜리, 마늘, 녹차, 토마토, 호두, 블루베리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28레미디 밸런싱 토너와 리페어 크림은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임상시험이 완료되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