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빈칸 채우기로 알아보는 마와(Mawa) 옷걸이 이모저모’ 이벤트 실시

-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에서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마와 옷걸이도 받고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11-28 09:10
서울--(뉴스와이어)--6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옷걸이 마와(Mawa)가 위해 겨울철 옷장 정리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와 옷걸이 수입사인 코리아테크(http://www.coreatech.kr/common/main.asp) 의 공식 블로그 라베르샤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에서는 ‘빈칸 채우기로 알아보는 마와(mawa) 옷걸이 이모저모’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와 옷걸이는 1948년에 독일에 창설되어 60년 전통을 자랑하며 오래 사용하거나, 무거운 의류를 보관해도 옷걸이의 형태가 변하지 않고 특수코팅 소재를 사용하여 옷은 물론 액세서리 등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무독성 제품이며 독일 TUV인증과 ISO 9001인증 받았고 10년의 제 품 보증 기간을 가진 옷걸이이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엔젤라 마르켈 총리의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화제가 되었다.

마와 옷걸이 빈칸 채우기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간략한 마와 옷걸이의 특징을 읽고 빈칸의 답을 덧글로 남기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참가자 3명에겐 마와 옷걸이 세트를 제공하고 20명을 추첨하여 명품 세제 아스토니쉬 찌든때 클리너(무료배송)를 증정한다.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